동방 박사들이 전한 메시지를 듣고 헤롯과 온 예루살렘은 소동하였고 동방 박사들이 아기 예수님을 경배하며 보배합을 열어 황금과 유향과 몰약을 예물로 드렸습니다.
동방 박사들이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며 예물을 드리는 장면을 자세히 기록한 이유는 예수님이 구약에서 예언된 유대인으로 메시아이며 찬양과 경배받기에 합당하신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유대인들의 기대와 해석을 뛰어 넘어 온 인류의 왕으로 오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외에 다른 구원의 길이 없으며 예수님만이 우리의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십니다.
올해는 성탄절이 수요일이어서 온가족이 다 함께 예수님의 탄생일을 축하드리며 성탄 예배에 참석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했는데 딸아이만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자원하는 마음으로 예수님의 구원 은혜에 감사드릴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해 주십사 기도를 드렸는데 아직은 때가 아니였던 모양입니다. 실망감 보다는 온가족이 함께 성탄 예배를 드리면서 Joy to the world 를 찬양하는 성도들을 보며, 강단에서 교육부 학생들의 정성어린 공연을 보며 동방 박사들처럼 가장 귀한 마음을 열어 주님 앞에 엎드려 경배드리는 그 귀한 경험과 시간을 함께 하지 못하고 있는 남편과 아들들에 대한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더 컸습니다. 예수님 오신날, 죄인인 우리를 대속하여 죄사함 받게 해 주신 예수님, 무엇보다도 값진 선물을 주신 분을 하루 속히 만나기를 소원합니다. 그래서 왕이신 예수님의 탄생을 다 함께 크게 기뻐하고 기뻐하는 은혜를 받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구원 은혜에 감사 드리기 위해 내가 주님께 드릴 수 있는 것은 무조건 말씀에 순종하는 삶이며 영혼 구원을 위한 간절한 기도입니다. 지치지 않도록... 쉬지 않고 기도하도록 성령님 함께 해 주소서 !
녜 지치지 않으시도록 같이 기도하길 원해요...! 하나님은 그 마음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우리의 기도의 때가 다 되어서 하나님이 응답해 주실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 여정을 매일 큐티해가며 우리의 변화되는 모습을 지켜 보시며 자비를 베풀어 주실 것입니다. 화이팅!!